4월 3일 조황 2부♡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66 태원낚시 09-12 3,144
65 태원낚시 09-12 2,482
64

4월 28일 조황 1부 ♡

자~ 무시무시한 사리빨이 지나고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 ^0^v오늘은 90퍼센트가 초보조사님들 이셨어요~오전에 몇몇 조사님들을 모시고 낚시교육실시!! ㅋㅋ 초보분들 오시면 저희 태원은 걱정도 하고 긴장도 많이한답니다~ 고기 못잡으셔서 속상하실까, 재미없으시진 않을까...ㅠㅠ그런데 너무 감사하게도 알려드린데로 너무 잘 들 따라하시고~ 오전에 많이 못잡으셔도 끈기있게 열심히 해주셔서 감동 또 감동!!! ㅜㅜ 사랑 안할수가없네요 조사님들~~ ㅋㅋ 연령층도 다양하고 싸모님 싸장님 잘생긴 어린 조사님들 까지~ 다들 훈남 훈녀들이라 분위기도 훈훈~ㅎㅎ 그리고 뱃머리 단체 조사님들께 칭찬과 격려의 말씀까지 들으니~ 이맛에 일합니다!!!ㅋㅋ 오늘 많은양의 고기들은 아니었지만 여기저기서 "와~ 와~ 내가 잡았다~" 유쾌한 탄성을 들으며 기분좋게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아쉬울정도?ㅋㅋㅋ 퇴근길.. 붉게깔린 노을을 바라보며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사랑합니다~ 태원식구들~ 다음에 또뵙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건강 또 건강!!!ps - 오늘의 명언"우와~ 꺄~ 하하호호~" 

태원낚시 09-12 2,356
63

4월 24일 조황 1부 ♡

어제와같은 무시무시한 사리빨주말.. 무시무시~ 출발!!! 덜덜덜;오늘은뭐.. 고기잡는날 아니죠? 맛있는거 먹고 바람쐬고 쉬는날이죠? ㅜㅜㅋ역시나 사리빨엔 먹는게최고!! ㅋㅋ; 그래서~ 일찍부터 우리 조사님들배고프실까봐 후다닥 후다닥 회무침을 준비했죠ㅋ회무침을 어떻게 만들었냐면~ 초장! 초장! 초장!!참기름! 참기름! 참기름!!깨! 깨! 깨!! 이렇게 음식의 달인이신 태원의 마스코트인!!어머님과 바쁘게 만들었슴다!!! >_

태원낚시 09-12 3,053
62 태원낚시 09-12 2,373
61 태원낚시 09-12 2,237
60 태원낚시 09-12 3,553
59

4월 23일 조황 1부♡

안개가 뿌옇게 흐린 출근길.. 출항 못하나? 초조..ㅠㅠ다행히 금방 맑아져서 출발~~~ ^^ 그래도 항해중은 옅은 안개속이였죠ㅋ;아 오늘 물때도 안좋고 안개도 껴서.. 하..... 한숨만 팍팍 쉬고있을 그때!!조사님한분이 저에게 칭찬을~ 와~ 칭찬 받았다!!! 기분UP!!! 기운UP!!!그래 고기안나오면 어때!! 충성을 다하면 되지!!! ㅋㅋㅋ역시 예상대로 생각한만큼 고기들이 얼굴을 안비추더랬죠..그런데 우리 조사님들! 회무침 갔다드렸더니 어찌나 맛있게들 드시던지ㅋㅋ낚시는 낚시고 먹을땐 맛있게!! 저희 회무침이 맛있기도 합니다!!! ㅎㅎ여기 저기서 더달라 하셨지만 넉넉하게 준비했는데 금방 올인 ㅠ_ㅠㅋ고기들이 우리끼리만 맛있는거 먹어서 삐졌나??아 왜안나와!! 할때쯤..!!!물때시간이 다가오니 고기들이 하나둘씩 올라옵니다.  역시나 우리 태원 가족들은(이쯤되면 가족ㅎㅎ)한마리 한마리 나올때마다... 씽나~~~ 너무 씽나(신나)~~~ ㅋㅋㅋㅋㅋ왠 농어가 쌍걸이 걸리더니 좌측!! 우측!! 부지런한 농어!!! ㅋㅋ작은놈들은 다 놓아주시는 맘씨좋은 태원 조사님들덕에 오늘도 피곤함을 잊고싱글벙글 입항합니다~ 곧 또뵈요~~ 사랑합니다~~~♡ ^_^* PS - 사진중 기가막힌 사진 찾아보세요~ (요구르트는 거꾸로먹어야 제맛!!!) ㅋㅋ 

태원낚시 09-12 3,556
58 태원낚시 09-12 2,843
57 태원낚시 09-12 2,547
56 태원낚시 09-12 2,934
55 태원낚시 09-12 3,102
54 태원낚시 09-12 2,507
53 태원낚시 09-12 2,445
52

4월 18일 조황 1부♡

파도가 너울너울~ 두 다리에 힘 빡주고 출발~ ^-^*오늘은 31분의 조사님들을 모시고 룰루랄라~ㅎㅎ그중에 25분의 조사님들은 초보입문 조사님~ㅋㅋ대단한건 초보심에도 불구하고 다들 여유만빵!!!낚시하실때 표정과 여유만은 강태공!!!ㅋㅋㅋ오전에 짧게 빠짝 우럭 마구 잡아주시고 그중 리더님은6자에 가까운 대어까지!!! >.< 짧은시간 잡으시고 바로 삼겹살파티~ ㅋㅋㅋ  그 뒤로는 에헤라디야~ 종일 낚시에 집중하진 않으셨지만 뭐 어때!!! 쉬러오셨으면 삼겹살 맛있게 잡수시고즐거우면 됬죠!!! 그쵸? ㅋㅋㅋ 사실 저도 보면서 군침돌았슴다..ㅋㅋ뱃머리 초보팀도 한마리 한마리 잡으실때마다 너무 행복해 하시는데몸살로 컨디션이 별루였던 저에게 그어떤 약보다 효과가 직빵이더군요~몸살이 뭐죠? 먹는건가요? ㅋㅋㅋ 이럴땐 사무장으로써 행복해진답니다~오후엔 먹을만큼 잡으신 분들은 하나둘씩 주무시러 고고씽~ 그 모습들이 귀여우셔서 저도 모르게 웃음ㅋㅋㅋ오늘도 저희태원은 소주한잔에 웃을수있는 안주거리 만들어갑니다~ 사랑합니다 태원 조사님들~ 또 뵙기까지 건강하십쇼!!! ^-^*​ 

태원낚시 09-12 2,440
51 태원낚시 09-12 2,564
50 태원낚시 09-12 2,660
49 태원낚시 09-12 2,849
48 태원낚시 09-12 2,660
47 태원낚시 09-12 2,907